엄지왕 블로그

페미니즘을 거부하는 또하나의 이유 본문

Chat/Society

페미니즘을 거부하는 또하나의 이유

ThumbKing 2018. 4. 14. 16:29

제가 지금처럼 인권문제에 적극적인 관심을 끌게 된 시작점은 동성애자의 권리 증진이었습니다. 

아마 중학교에 다니던 즈음부터였던 거 같은데 그 전까진 평범하게 법 잘 지키고 양심에 따라 살기만 하면 된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 

그러던 중 어떠한 사건으로 동성애자가 심각하게 차별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 

저는 그들 또는 그녀들(이하 그들)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그들에 대해 알아보고 그들을 위해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. 

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성 소수자에 대해 운동도 시작하였고, ‘성 평등’ 뿐만 아니라 모든 인간의 권리로 관심이 확대되더군요. 

이건 제 개인적인 이야기이고 그렇다면 그렇게 성 문제에 관심이 많다고 하는 사람이 왜 페미니즘은 안된다고 말하는 걸까요? 

페미니즘은 차별을 지향하기 때문입니다. 

페미니스트들은 자신들이 성 평등을 지지한다고 하지만 ‘femi'nism에 어떤 성 소수자가 포함되어있죠? 

페미니스트들은 전혀 성 평등적이지 않습니다. 그들은 누구보다 성 역할이 나뉘길 원하고 여성에게만 이득이 되는 성차별을 원하고 있습니다. 

그들이 사용하는 언어 대부분에는 성 역할이 자리 잡은 혐오를 사용하고 

‘여성’이 아닌 다른 성 소수자에게는 똥고충 같은 용어를 사용하기까지 하며 혐오를 표출하고 있습니다. 

심지어 여자인데 신체가 남자일 뿐인 사람들도 배척하고 있으니 이런 성차별적인 운동을 제가 어떻게 지지할 수 있겠습니까? 

‘일부’ 또는 '레디컬' 들만 그렇지 페미니스트 대부분은 그렇지 않다는 헛소리는 하지 말아주십시오. 

‘여’배우라고 불리는 것도 왜 남배우를 디폴트로 사용하냐고 불평하시는 분들이 'femi'nism이라는 표현을 왜 계속 고집하십니까? 

진정한 성 평등을 원한다면 여성주의자가 아니라 성 평등 주의자가 되십시오.


0 Comments
댓글쓰기 폼